HOME로그인회원가입

1. 애드매칭(KCW Ad Matching) 프로그램 이용약관


제 1 조 [목적]

이 약관은 “㈜한국콘텐츠네트워크”(이하 “회사”)의 개발 프로그램인 애드매칭 어플리케이션(이하 “프로그램”)을 통하여 제공하는 인터넷서비스인 키워드 입력에 기반한 키워드 광고 서비스(이하 "서비스")를 이용함에 있어 이용자와 회사의 권리,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.

 

 

제 2 조 [프로그램 기능]

본 이용약관에서 제공하는 "애드매칭"의 기능은 아래와 같습니다.


①“프로그램”은 온라인 서비스와 기타 서비스에 포함되는 각종 프로그램 제품을 말합니다.


②“프로그램”은 사용자의 편의를 위하여, 상기 서비스 이외 에도 다양한 형태의 상업적, 비상업적 또는 유, 무료 서비스 또는 컨텐츠, 광고 등을 추가 또는 업데이트를 통하여 사용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.


③“프로그램”은 사용자의 컴퓨터(PC, 노트북)상에서 사용하는 인터넷의 키워드, 인터넷 페이지상의 타이틀, 메타태그(Meta tad),및 url의 data를 키워드 서비스로 변경할 수 있으며, 새창광고를 할 수 있습니다.


④“프로그램”에서 제공하는 각종 부가 서비스의 설치 동의는 설치 시 이용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하며, 위 부가 서비스를 원하지 않을 경우 “프로그램”을 자유롭게 삭제할 수 있으며, 이 경우 “프로그램”의 사용 계약이 해지된 것으로 간주합니다.

 

 

제 3조 [약관의 효력 및 변경]

①본 “약관”은 “프로그램”의 설치 시에 보여지며, “사용자”가 동의를 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.


②“회사”는 관련 법령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이 “약관”의 내용을 개정할 수 있으며 개정약관은 “사용자”가 동의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.


③“회사”가 “약관”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그 개정약관의 적용일자 10일 전부터 홈페이지 등을 통하여 공지합니다. “사용자”는 개정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“프로그램”을 삭제함으로써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, “약관”이 개정된 날로부터 10일 (15일)의 기간 내에 약관개정에 대한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하고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 경우 “약관”의 개정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.


④“사용자”가 변경된 약관을 알지 못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“회사”에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
 

 

제 4 조 [약관 외 준칙]


본 약관에서 정하는 이외의 사항에 대해서는 별도의 이용규칙 또는 대한민국의 관련 법령과 상관습에 의합니다.

 

 

제 5 조 [프로그램의 저작권]


① “프로그램” 에 대한 저작권 및 기타 일체의 권리는 “회사”가 가지고 있으며, 이러한 권리들은 관련 법령 및 국제협약에 의해 보호됩니다.


②“사용자”는 “프로그램”을 사용할 수 있는 권리(사용의 허가)만을 가지며, 이를 넘어 무단으로 “프로그램”을 복제, 배포하는 경우에는 저작권 관련 법령에 의해 처벌 받을 수 있습니다.

 

 

제 6 조 [프로그램의 자동 업데이트 기능]


①“프로그램”에는 업데이트를 위한 정상적인 프로그램 작동의 일부로서 인터넷을 통해 통신을 실행 하는 “자동 업데이트 기능”이 내장되어 있습니다. 이러한 “자동 업데이트 기능”에서는 자동 업데이트를 함에 있어 필요한 프로그램 파일이 “사용자”의 컴퓨터에 설치됩니다.


② “회사”는 “사용자”의 수동설정으로 인해 생기는 프로그램 충돌 및 “프로그램” 결함 등이 의심될 경우 동의절차를 거쳐 임의로 자동업데이트를 할 수 있습니다.


③ “회사”는 “프로그램”에 상당한 결함이나 이유가 있는 경우에 운영상,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제공하고 있는 전부 또는 일부 “프로그램”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.


④ “회사”는 사용자에게 사전에 고지한 후, “사용자”에게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를 회사의 정책 및 운영의 필요상 수정, 중단, 변경할 수 있으며, 이에 대하여 관련 법령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.

 

 

제 7 조 [데이터 및 기타 자료의 수집 및 사용]


“회사”는 관련검색 결과를 보여주기 위하여 “사용자”가 사용 또는 입력한 단어 또는 문장을 ‘검색어’에 대한 데이터로 변환하여 전송함으로써 키워드 광고 서비스를 이용하는 광고주의 페이지를 노출 할 수 있으며, “프로그램” 지원 및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목적으로 사용자 컴퓨터의 운영 체제 정보와 “프로그램”의 관련정보를 수집합니다.

 

 

제 8 조 [보증 및 책임의 제한]


①“회사”는 “사용자”의 부주의나 기타 다른 프로그램과의 충돌로 인해 발생한 결함 및 오류에 대해서 보증을 하지 아니합니다.


②“회사”는 “프로그램” 에 포함하는 기능이 “사용자”의 요구사항 전부를 충족시키거나 사용시 컴퓨터의 사용에 일시적인 간섭이나 오류가 발생하지 않을 것을 보증을 하지 아니합니다.


③“회사”는 “프로그램”을 통하여 제공하는 콘텐츠 등의 내용의 정확성, 이익 손실, 업무 중단, 사업 정보의 손실 또는 금전상의 손실 등 사업상의 손해를 포함한 부수적이고 간접적인 손해에 대해서 가능성을 알고 있었다고 해도 관련 법규에서 허용하는 최대 범위 내에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

④ “회사”는 “사용자” 상호간 및 “사용자”와 제 3자 상호 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,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
 

 

제 9 조 [사용 제한]


“사용자”가 “프로그램”을 이용하여 다음과 같은 행위를 한 경우, “회사”는 당해 “사용자”에 대하여 이용제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.


①공공질서 또는 미풍양속에 위배되는 행위


②타인의 정보통신 설비를 파괴하거나 운영을 방해할 목적으로 컴퓨터 바이러스를 등록, 유포하거나 크래킹과 같이 시스템에 대한 악의적인 공격을 가하는 행위


③정보통신윤리위원회의 시정요구를 받는 행위


④전기통신관련 법령 등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

 

 

제 10 조 [사용자에 대한 통지]


① “회사”는 “프로그램”에 대한 공지사항을 “사용자”에게 “사용자”가 “회사”에 통보하거나, 서비스 문의 시 기재한 이메일로 할 수 있습니다.


② “회사”가 불특정 다수의 “사용자”에게 통지를 하는 경우 10일이상 “회사”의 홈페이지에 공지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.

 

 

제 11조 [분쟁해결]


“회사”는 “사용자”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개진이나 불만을 반영하여 적절하고 신속한 조치를 취하여야 합니다. 다만,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 “회사”는 “사용자”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합니다.

 


제 12조 [손해배상 의 범위 및 청구]


①회사의 귀책사유로 광고주가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광고주가 그 사실을 회사에 통보하여 확인한 때로부터 일(1)일 또는 귀책사유에 따라 상호 협의한 기간으로 광고주에게 배상한다.


②광고주는 계약일로부터 삼(3)일 이내에 서비스 이용에 필요한 자료를 제공하여야 하며 회사는 서비스 이용에 요구되는 자료 미제공, 지연, 자료 불충분 등으로 광고 집행이 지연되었을 때는 책임지지 아니한다.


③무료 서비스는 손해배상의 대상에 해당되지 않는다.

 

 

제 13 조 [계약의 해지/환불]


① “사용자”는 언제든지 “프로그램”의 원본 및 복사본과 해당 구성요소를 모두 삭제함으로써 본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.


②“프로그램”을 삭제하는 방법으로는 사용자 컴퓨터의 ‘제어판 ▶ 프로그램 추가/제거’ 기능에서 “프로그램”을 제거하는 방법이 있습니다.


③애드매칭 등록이 완료된 후 해지건에 대해서는 해지 수수료로 서비스 신청금액의 15%(VAT 포함)와 광고 집행된 일수만큼의 광고료(VAT포함)가 공제되고 남은 광고료가 환불됩니다.

 

 

제 14 조 [관할법원]


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될 경우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.

 

 

[부칙]


(시행일) 본 약관은 2012년 03월 01일 부터 적용됩니다.